스포츠/축구

세계 축구 스타들의 마라도나 추모

빼엠 2020. 11. 27. 14:48
반응형

1. 조세 무리뉴(Jose Mourinho)

빌어먹을 친구야 그립다ㅠㅠ

 

 

 

2. 호나우두(Ronaldo)

우리 축구 팬들에게 슬픈 날입니다. 우리는 스포츠의 가장 큰 우상 중 하나를 잃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에게 영감을 준 훌륭한 친구를 잃었습니다.

인생에서 그를 만난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엘 피베, 당신의 유산은 영원합니다. 현장에서의 당신의 마법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친구여, 편히 쉬십시오.

하나님 께서 온 가족, 친구, 전 세계 팬들을 위로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펠레(Pele)

오늘 슬픈 소식입니다. 나는 위대한 친구를 잃었고 세상은 전설을 잃었습니다. 아직 할 말이 많지만 지금은 하나님 께서 가족에게 힘을 주시길 바랍니다. 언젠가는 하늘에서 함께 축구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리오넬 메시(Lionel Messi)

모든 아르헨티나와 축구계에 매우 슬픈 날입니다. 디에고는 우리를 떠나지만 영원할 것입니다. 나는 그와 함께 살았던 모든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하고 그의 모든 가족과 친구들에게 애도를 보내고 싶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5.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오늘 저는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고 세상은 영원한 천재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역대 최고 중 하나입니다. 비할 데없는 마술사. 그는 너무 빨리 떠나지 만 한계가 없는 유산과 채워지지 않을 공허함을 남깁니다. 에이스, 편히 쉬세요. 당신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2020년 11월 27일 유로파리그 손흥민 선수의 팀인 토트넘과 루도고레츠의 경기에서 마라도나를 추모하는 무리뉴 감독의 슬픈 표정..

 

 

마찬가지로 2020년 11월 27일 유로파리그 마라도나가 맹활약했던 나폴리와 리예카의 경기에서 마라도나를 추모하기 위해 선수 모두가 마라도나의 이름이 세겨진 유니폼과 등번호 10번을 입고 추모하였습니다.

반응형